Untitled Document
 
 
 
오랫동안 많은 이민자들을 받아 온 호주는 수십년에 걸쳐 이민자들의 영어교육을 시킨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 각국의 학생들에게 우수한 영어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안전하고 아름다운 호주의 환경은 세계 약 40여개국의 학생들이 호주를 찾는 이유중 하나이다.
 
영어교육의 오랜 전통과 역사
  인구의 절반이상이 해외에서 출생했을 정도로 다민족, 다문화 국가인 호주는 세계 여러나라에서 온 이민자들을 대상으로 한 영어교육이 오래전부터 발달해 왔다. 새로운 교습법과 영어교육에 대한 호주정부의 지원은 호주가 세계적인 어학연수 국가가 될 수 있는 발판이 되었다.
 
다양한 국적
  호주는 아시아권 뿐 만 아니라 남미나 유럽등 세계 각국에서 온 다양한 국가의 학생들이 공부하고 있다.
 
아르바이트가 가능하다.
  호주는 학생비자를 받는 모든 학생들에게 합법적으로 아르바이트를 허용해 주고 있다. 주당 20시간의 아르바이트가 가능하다.
 
다양한 코스가 개설되어 있다.
  일반영어(General English Course)과정 이외에 Business English, Examination Course, Sports & Activity 등을 포함, 학생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과정을 선택해 들을 수 있다.
 
지역에 따른 억양이나 발음 차이가 적다.
  인구의 약 85%가 도시에서 거주하는 호주는 일반인들의 선입관과는 달리 미국이나 영국에 비해 지역적인 억양차이가 없다.
 
학비와 생활비가 저렴하다
  미국이나 영국, 캐나다등에 비해 학비와 생활비가 저렴하다. 특히 저렴하면서 다양한 과일, 생선등이 풍부하며 깨끗한 주거 환경은 호주의 특징중 하나이다.
 
의료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호주는 유학생들에게는 누구나 국가에서 제공하는 의료보험 혜택을 주고 있다. 최소한의 경비로 호주 국민과 같은 의료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다.
 
안전한 환경과 잘 발달된 대중교통수단을 갖고 있다.
  개인의 총기 지참이 금지되어 있어 안전한 환경을 갖고 있으며 버스나 TRAIN 등이 잘 발달되어 있어 자동차를 구입하지 않아도 학교에 등하교 하기가 쉽다.